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벼룩시장 운영 수익금 기부

  • 등록 2023.10.20 10:13:30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수호 기자 | 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사랑채노인복지관 앞 잔디마당에서 기부받은 물품으로 벼룩시장을 운영했다.

 

그동안 노인복지관, 사회단체 등에서 기부한 의류, 신발, 생활용품 등을 모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주민센터 및 복지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벼룩시장 운영 수익금은 경기공동모금회에 기탁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내손2동 1004나눔 사업비로 쓰이게 될 예정이다.

 

벼룩시장을 방문한 한 어르신은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던 물건을 사게 되어 기쁘고, 이 돈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인다니 참 뜻깊다”고 말했다.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영숙 위원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복지자원 발굴에 어려움이 많은데 이번 벼룩시장 운영으로 주변 이웃들의 따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이 확산되길 바라며,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천수호 기자 cgy7790@hanmail.net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