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함께하는 즐거운 동행 ‘2023 안양산업진흥원 한마음 산행’ 성료

  • 등록 2023.12.03 19:25:43
크게보기

안양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은 12월 2일, 양평 용문산으로 ‘2023 안양산업진흥원 한마음 산행’을 다녀왔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이날 행사에는 진흥원 입주기업 및 안양시 관내 강소기업의 대표와 진흥원 임직원 등 43명이 참여했다.

 

이날 산행에서 참여 기업 대표들은 양평 용문산을 함께 오르며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기업발전과 안양시 경제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간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

 

 

이어 참가자들은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 영어마을을 방문 견학하고 양평캠퍼스 전승희 본부장으로부터 기업 경제와 도시발전의 기본은 교육에서 시작된다는 강의를 들었다.

 


안양산업진흥원 조광희 원장은 “바쁜 일과중에서도 시간을 내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오늘 참석하신 기업 대표님들이 좋은 관계 및 서로 돕고 협동할 수 있는 훌륭한 경제네트워크를 만들어서 사업과 경영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청년이 창업하기 좋은 도시 안양! 기업이 사업하기 좋은 도시 안양!" 을 만드는데 큰 역할들을 해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신문, 뉴스팍, 원스텝뉴스 공동취재)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