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소방서, 기부물품을 사회복지시설에 재기부

  • 등록 2024.02.21 23:13:35
크게보기

화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21일 화성시 능동에 위치한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기부물품을 사회복지시설에 재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화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21일 화성시 능동에 위치한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기부물품을 사회복지시설에 재기부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밤, 화성소방서 태안119안전센터 현관 앞에 간식 박스들이 한 아름 쌓여있었다. 선물을 보낸 이는 이름 없는‘시민’, 익명의 기부자가 밤 시간대 태안119안전센터에 간식 꾸러미를 기부한 뒤 서둘러 소방서를 떠났다.

 

설 명절 전 태안119안전센터 현관 앞에 몰래 두고 간 것으로 볼 때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대한 고마운 마음에 단순 제공한 것으로 화성소방서는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만 받기로 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부받은 물품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고문수 화성소방서장은‘우리 소방관에게 온정을 전한 익명의 시민에게 감사드린다’며‘이번에 전달된 소중한 마음을 깊이 간직해 화성시민 안전을 위해 생명 보호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