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세계 여성의 날’기념 장미꽃 전달

  • 등록 2024.03.11 22:59:39
크게보기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직원들에게 장미꽃을 나누며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미국의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여건 개선과 참정권 등을 요구하면서 시위를 벌인 것에서 시작됐다. 이후 1975년 국제연합(UN)은 그 역사적 의미를 기리기 위해 3월 8일을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하였다.

 

임선일 대표이사는 이날 여성 직원들에게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은 장미꽃을 전달하였으며, 여성 근무 환경에 대한 의미를 함께 되새겼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드리며 여성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여성이 일하기 좋은 재단이 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 사용을 적극 독려하고 양성평등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육아휴직, 유연근무제도 등 우수한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2023년‘가족친화인증기관’신규인증 상위 10개 기관에 선정되었으며, 2024년에도 여성 역량강화 교육 등 여성을 위한 지원 정책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