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연서도서관, ‘걸어서 세계속으로’ 김가람 PD와 함께하는 5월 거실 인문학 강연회 개최

  • 등록 2024.04.21 11:18:54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천규영 기자 | 광명시 연서도서관은 오는 5월 11일 오후 2시 도서관 3층 강당에서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우리동네 거실 인문학 강연회를 개최한다.

 

우리동네 거실 인문학은 누구나 거실에 있는 듯이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독서와 소통·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연서도서관만의 특색있는 강연회다.

 

5월 거실 인문학 강연회 초청 강사는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와 ‘환경 스페셜’ 등을 기획한 바 있는 김가람 PD다. 이번 강연회에서 김가람 PD는 에세이집 ‘걸어갑니다, 세계속으로’에서 얘기한 웃음과 감동 가득한 에피소드는 물론 소소한 여행팁, 교양 프로그램 제작 비하인드 등 다양한 경험담을 들려준다.

 

강연 신청은 4월 22일 오전 10시부터 광명시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연서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가 참석자들에게 바쁜 삶 속에 잠깐의 휴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규영 기자 edfsdfs34@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