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4동 통장협의회, 성매매집결지 폐쇄에 힘 보태다

  • 등록 2024.04.22 08:47:25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파주 운정4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8일, 파주시의 성매매집결지 폐쇄 추진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파주읍 연풍마루를 방문했다.

 

지난 4월 18일, 이날 그간 파주시에서 추진해 온 성매매집결지 폐쇄활동을 안내받고, 파주시 여성가족과 성매매집결지정비전담팀(TF)과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파주시는 김경일 파주시장의 공약사항으로 파주읍 연풍리 일대의 성매매 불법 업소를 정리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 성매매집결지에서 ‘여성과 시민이 행복한 여행길 걷기’를 진행하고, 성매매 피해자들의 피해 회복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각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선형 운정4동 통장협의회장은 “작년 이맘때 성매매집결지 폐쇄를 위한 교육을 듣고 많은 영향을 받아 이번에 선임된 신임 통장님들도 함께하기 위해 이곳을 다시 방문했다”라며 “이번 방문으로 이곳이 시민들이 부담 없이 찾아올 수 있는 친화적인 공간으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운정4동 통장협의회는 파주시의 활동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