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경기총국, 의왕농협 이응천 조합장 『동주공제 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1호가입 행사 실시

  • 등록 2025.04.15 20:58:32
크게보기

- 의왕농협(조합장 이응천) 본점에서『동주공제 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1호 가입 행사 실시
- 농협생명 연도대상 도전 의지를 다지며 의왕농협 이응천 조합장이 직접 경기지역 1호로 가입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NH농협생명 경기총국(총국장 김찬수)은 4월 14일(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의왕농협 (조합장 이응천)에 방문해 NH농협생명의 신상품『동주공제 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1호 가입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농협생명 경기총국 김찬수 총국장은 신상품을 의왕농협 이응천 조합장을 만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동주공제 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 판매와 지원계획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왕농협은 올해 농협생명 연도대상 1위 달성을 위해 도전하고 있으며, 이응천 조합장이 신상품을 경기지역에서 1호로 가입하며, 목표 달성의 의지를 다졌다.

 

「동주공제 요양을안심해NH간병보험」은 고령화로 인해 증가하는 장기요양 및 간병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가장 큰 특징은 보장 범위의 확장이다. 장기요양 1등급부터 인지지원등급까지 보장하며, 재가급여 중 이용률이 높은 주·야간보호(데이케어센터) 보장도 신설했다. 

 

특히, 의무부가특약에서 3종(장기요양)을 선택하여 1,000만원 가입시, 장기요양 1등급에서 인지지원등급으로 판정되면 최초 1회 한정 1,000만원을 지급한다. 주·야간보호지원금도 지급된다. 간병인 보장도 강화됐다. 실제 간병인 사용 비용에 따라 연간 사용 금액의 최대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김찬수 NH농협생명 경기총국장은 “기대수명이 증가하면서 고령화로 인한 경제적 부담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며 “이번 신상품을 통해 요양과 간병에 대한 조합원과 고객의 부담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