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 여름철 장마 대비 인도변 잡초제거 실시

  • 등록 2025.05.14 11:30:27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은 지난 13일 본격적인 여름철 장마를 대비하여 매탄3동 곳곳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 제거 및 가로화단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의 주요 도로변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이날 정비 활동은 매탄3동 통장협의회 및 직원 등 총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보행로 및 자전거도로 주변, 학교·어린이공원 인근 주변 등의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제초작업 및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도시 미관 조성과 보행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됐다.

 

김승미 매탄3동장은 “오늘 환경정비 작업에 참여해주신 모든 단체원 및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도로 환경정비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깨끗하고 쾌적한 매탄3동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염두성 매탄3동 통장협의회장은 “풀이 많아 인도변이 지저분해 보였는데 이렇게 말끔하게 정리하고 나니 깨끗하고 보기 좋다. 앞으로도 관내 환경정화에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참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