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주민자치회, 주거취약가구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 등록 2025.07.25 11:50:25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수원시 금곡동은 주민자치회와 함께 지난 23일, 관내 취약계층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복합적 위기에 처하여 주거환경 개선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봉사자로서 대상 가구를 방문하여 오랜 기간 방치됐던 대형 폐기물(소파, 피아노, 책장 등)을 직접 운반·폐기하고 집안 곳곳에 쌓여있던 물품들을 정리하며 쾌적하고 위생적인 주거 공간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김범식 금곡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꺼이 봉사에 참여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작은 관심과 노력이 모여 우리 이웃에게 큰 희망과 변화가 될 수 있음을 느꼈다”고 전했다.

 

장성임 동장은 “이번 사업으로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보금자리에서 생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러한 노력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