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한국철도공사 능곡관리역, 아동·청소년 가정에 이불세트 지원

  • 등록 2025.08.27 16:30:28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은 한국철도공사 능곡관리역과 함께 지난 25일, 능곡·행주동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 가정 10가구를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여름맞이 이불세트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지역 내 아동·청소년 가정에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가정에는 차렵이불과 베개커버 1종으로 구성된 여름이불세트가 지원됐다.

 

정종화 능곡역 관리역장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이 무엇보다 우려된다.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이번 지원을 통해 주민들이 보다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불세트를 전달받은 아동청소년 가정은 “이번 여름이 유난히 더워 마침 여름 이불이 꼭 필요 했었는데, 때마침 이불세트를 전달해줘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가정은 “무더위로 지치던 중에 복지관에서 세심하게 준비해 주신 덕분에 아이들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이번 지원이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작은 쉼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주민 곁에서 든든한 이웃으로 함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