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과림동, 민·관·군 힘모아 환경정화 펼쳐

  • 등록 2022.05.13 07:46:08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과림동 유관단체, 7578부대와 과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전종삼)는 ‘목감천 일대 민관군 합동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깨끗한 목감천을 만들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과림동 유관단체원 및 7578부대원 등 약 280여 명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그간 과림동에서는 민관군이 함께 쓰레기 무단투기지역 화단조성, 무단투기 방지 CCTV 설치 등 깨끗한 목감천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주순종 과림동 주민대표는 “환경정화 활동에 도움을 주신 7578부대 및 과림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 스스로 깨끗한 목감천 및 과림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전종삼 과림동장은 “앞으로도 주민 의견을 적극 수렴해 쓰레기 무단투기가 예상되는 대상지를 발굴해 처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마을주민 및 인근 군부대와 협조해, 지속적으로 깨끗한 목감천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