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소방서,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참가팀 모집

  • 등록 2022.05.13 09:18:12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양주소방서(서장 박미상)는 동요를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로, 15명에서 30명으로 구성된 양주시 소재 유치원 및 초등학교 합창팀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다. 접수방법은 양주소방서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소방서 재난예방과로 방문 및 우편, 이메일(zx9073@gg.go.kr) 등의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결과 유치부, 초등부 각 부문별 참가팀이 2팀 이상 접수되는 경우 양주소방서에서 자체적으로 예선심사를 비대면(영상)으로 진행하여 대표로 출전할 팀을 심사할 예정이다.


경기북부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가 주최하고 한국소방안전원(경기북부지부)에서 후원하는 대회로, 6월 23일 목요일, 포천반월아트홀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박미상 양주소방서장은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에 대해 노래하며 자연스럽게 안전에 대해 배워 갈 수 있도록 관내 초등학교와 유치원에서는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