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임해명 이사장, 2022년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 주간 맞이 응원 릴레이 참여

  • 등록 2022.05.13 14:19:13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이 ‘2022년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주간 및 청소년의 날’을 맞이하여 청소년 응원을 위한 릴레이에 참여했다.


이 릴레이는 청소년이 존중받는 사회 분위기와 청소년이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 조성을 위하여 의정부시청소년재단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매년 5월 넷째 주인 청소년 행복주간과 청소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릴레이에 참여한 임해명 이사장은 청소년 행복주간 홍보 현수막을 종합운동장 내 게시하는 동시에 공단 SNS을 통해 청소년 응원 활동을 펼쳤으며, 다음 주자로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윤연희 회장과 고산종합사회복지관 장재임 관장을 지목하였다.


임해명 이사장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인 청소년을 위하여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한 의정부시 조성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