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평동, 추석명절 이웃돕기 전달식 개최

  • 등록 2025.09.24 15:31:10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수원시 권선구 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4일,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2025 추석명절 이웃돕기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수원시 서부새마을금고에서 후원된 선물세트 50개와 경기공동모금회 평동기탁금으로 마련한 선물세트 280개 등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사례관리대상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수원시 서부새마을금고 김영배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명절에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고자 준비했다”라며, “마음만큼은 즐겁고 풍요로운 명절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신애 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김명숙 동장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동이 더 따뜻한 공동체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