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 후보,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아침밥 전면 제공

  • 등록 2022.05.13 22:25:01
크게보기

-경기도와 원팀 공약 2호 발표-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는 13일 “평택시내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아침밥을 전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와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 지사 후보가 함께하는 경기도-평택시 원팀 2번째 공약이다.

 

평택시와 경기도는 아이들의 영양 균형을 위하여 지역의 농산물을 이용한 건강 식단을 준비하겠다는 계획이다. 쌀, 과일 등은 가능한 지역의 농산물을 구매하기로 하였다. 이에 따라 지역 농민들에게도 안정적인 판로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아침을 제공함에 따라 출근이 바쁜 부모들에게는 여유를 제공해 줄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건강 증진과 학습 능률을 올릴 수 있다. 또한 경기도와 통합 구매 및 배송을 추진함에 따라 효율적인 예산사용이 가능할 것이다.”고 전했다.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는 “한참 성장할 시기의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아침을 제공하여 영양 균형을 맞추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일이다.”며 “특히 출근에 바쁜 학부모들을 배려하고, 지역 농가에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어 매우 의미가 있는 사업인 만큼 반드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