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 등록 2025.10.31 16:30:17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평택시 청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0일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청북읍 백봉리에 있는 비투금속(주)으로부터 연탄 400장을 후원받아 연탄이 필요한 두 가정에 200장씩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신희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연탄 나눔 봉사를 통해서 비록 약소하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협의체를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철은 청북읍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홀몸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준비에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하신 협의체 위원들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