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웰테크, 양주시 백석읍에 백미 기부…"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사랑 실천"

  • 등록 2025.11.05 12:30:28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양주시 백석읍이 5일 친환경 포장재 전문기업 ㈜썸웰테크로부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10kg 24포와 20kg 6포를 기부받았다.

 

㈜썸웰테크는 환경 친화적인 포장재를 생산·유통하며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기업으로,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뜻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된 백미는 백석읍 지역 내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철규 썸월테크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경영뿐 아니라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백승호 읍장은 “관내 기업인 썸웰테크의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