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도시공사, 감정노동자 위한 힐링캠프 개최 "유쾌한 정서 공유로 마음 회복의 시간 가져"

  • 등록 2025.11.14 14:50:43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오산도시공사는 11월 12일, 인천 송도 일대에서 감정노동자를 위한 ‘유쾌한 정서 공유로 마음 회복’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공사 직원 12명이 참여했으며, 프로그램은 관계 회복과 정서적 재충전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관계소통 & 유쾌한 정서 공유의 기술’ 특강은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강연은 단순한 유머 중심의 프로그램이 아닌, ‘유쾌한 정서’를 매개로 한 진정성 있는 공감형 소통의 기술을 다루며, 참가자들이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계기가 됐다. 참석자들은 “업무 스트레스 완화와 관계 회복에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명곤 오산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직원 간 긍정적인 정서가 확산되어 협업 향상과 고객 응대 품질 제고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감정노동자의 정서적 회복과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소통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