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대광로제비앙어린이집,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 등록 2025.11.21 12:30:23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시립대광로제비앙어린이집으로부터 지난 19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73만 7천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시립대광로제비앙어린이집은 2023년 바자회 수익금 기부를 시작으로 매월 3만 원 이상의 정기후원을 통한 착한어린이집 가입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어린이집이다.

 

이번 성금은 원아들이 이웃과 환경을 사랑하고 재활용을 활용한 놀이를 전시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제3회 ‘환경 나눔 바자회’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됐다.

 

시립대광로제비앙어린이집 윤석영 원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두고 나눔의 기쁨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바자회를 통해 부모님들과 원아들이 함께 모은 소중한 기부금이 곳곳에 따뜻한 사랑이 되어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신 시립대광로제비앙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 행사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평택시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