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트레킹 프로그램 '포트 Let’s' 성황리 개최

  • 등록 2025.11.25 12:50:34
크게보기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2일 원주 소금산 그린드밸리 일원에서 청소년 건강 증진 트레킹 프로그램 ‘포트 Let’s’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관내 청소년들이 참여해 자연 속을 걸으며 심신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소금산 미디어아트센터 탐방 ▲아쿠아리움 내수면 생태전시관 관람 ▲케이블카 체험 ▲조별 미션 트레킹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을 직접 보고 느끼며 생태 감수성을 키웠다. 또래와 함께하는 협력 활동을 통해 새로운 활력도 얻었다.

 

이번 트레킹은 학업과 일상에서 지친 청소년들이 자연에서 휴식과 회복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안병석 관장은 “자연에서의 경험은 청소년들에게 큰 치유와 회복의 시간이 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