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단체장협의회 12월 정기회의 개최

  • 등록 2025.12.05 11:30:52
크게보기

‘이웃 사랑’과‘겨울철 안전’챙긴다

 

원스텝뉴스 이병희 기자 |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은 지난 4일 행궁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단체장협의회 회의를 열고, 연말 이웃돕기 행사 추진 방안과 동절기 제설 대책 등 당면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최영희 행궁동장과 박영순 행궁동 단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동 단체장 11명이 참석해 ‘2025 사랑나눔 일일찻집 및 작품발표회’ 개최 계획을 검토하며 작품 발표 순서, 참여 단체 구성, 음식 준비 등 세부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

 

또, ▲동절기 강설 대비 제설 대책 ▲‘내 집, 내 점포 앞 눈 치우기’ 캠페인 홍보 등 겨울철 주민 안전 확보에 대한 단체장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이날 강설 예보에 따라 골목길 경사로 등 취약 지역을 사전에 살피고, 제설 작업에 솔선수범하여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최영희 행궁동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준비하고, 궂은 날씨에도 주민 안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는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행궁동이 정이 넘치고 안전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기자 etetc1234567@naver.com
Copyright @원스텝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인테넷 신문! 종합일간지,핫이슈,스포츠,지역뉴스,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하고 다양하고 많은정보를 다루는 온라인 신문 , 동영상 기사 콘텐츠를 신속하게 정확한정보를 독자에게 제공